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기장!

skt 3월 vip픽 / T우주 우주패스 all 리뷰

반응형

 

 

 

skt 3월  vip픽  /  T우주 우주 패스 all

 

 

 

 

오늘은 월마다 돌아오는 skt vip픽! 3월이 되어서 이번 달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이번 vip픽 선택할 수 있는 게 더 좋아졌어요!

월 달라지면 시간이 참빠르다 느끼는데 또 좋은점도 있네요 ㅎㅎ 

 

어떤 게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봐요!

 

 

012
vip픽 리스트

 

전 항상 배스킨 라빈스 패밀리 할인으로 했는데 배스킨 라빈스는 안 보이고 더 좋은 것들로 가득가득 있었어요 그중에서! 제가 선택한 건 바로바로  

 

 

 

우주패스

 

우주 패스 all 1달 권입니다! 

 

이전 달에 우주패스 all 첫 이용으로 1000원으로 이용한 적이 있는데 다시 결제를 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vip 픽으로 나와서 바로 결정했어요!!   

 

 

우주패스

우주 패스란??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1만 원 할인 , 11번가 3천 포인트 적립 , 구글 원 가입!

그리고! 여러 가지 해택중 한 가지를 구독해서 총 4가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요! 

 

아직 구글 원을 이용 안 했는데 이 포스팅이 끝나면 좀 알아보고 사용 할려구요 100GB면 용량도 넉넉하고! 기간도 넉넉합니다! 핸드폰이랑 연동해서 사진 동영상 파일 안전하게 보관? 

 

 

배달의민족구독

 

 

그중에서 전 배달의민족을 구독했습니다! 

배민 5천 원 쿠폰과 배민 1 3천 원 쿠폰입니다! 매월 8천 원 할인!

 

 

 

배민해택

 

 

여러 가지 혜택 이 있는데 그중에서 배민구독을 선택한 이유는 간편하게 바로 쓸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vip픽에 바로 배스킨라빈스는 없지만 우주 패스에서 배스킨 구독을 이용하면  우주 패스 해택과 배스킨 쿠폰도 주고 구독할게 엄청 많아요!!  너무 많아서 고민돼요  

 

 

 

우주패스 할인 금액

 

우주 패스에 들어가서 결제창에서 구폰 입력을 하니! 

9.900원 에서 9,900원 할인으로 0원으로 이용해요~ 공짜로 이용하네요.

이번 3월은 혜택이 더욱 좋아져서 아주 만족합니다! 다음 달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 계속 이거 선택할 수 있게 ㅠㅠ

이번 달 vip 픽 정말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