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기장!

kakaoAdfit [카카오 애드핏] 승인완료!

반응형

 

카카오 애드 핏 승인!

 

오늘은 카카오 애드 핏 승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는 블로그 시작하면서 바로 신청할 수 있어서 어쩌다 보니 합격했는데

카카오 애드 핏은 게시물 20개가 되어야 신청을 할 수 있어서 이제야 신청하고  승인했습니다 ㅠ!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는 이틀에 하나라도 포스팅해야지 했는데 포스팅했다가 안 했다가 하다가 요새는 간단한 포스팅이라도 하네요 ㅎㅎ 

 

 

 

 

카카오 애드핏

 

 

티스토리 관리자에서 톱니바퀴 모양에서 수익에서 카카오애드 핏! 3개월 안에 게시물 20개 있으면 심사 진행을 할 수 있어요 심사 누르고 카카오톡 인증하고 심사 진행합니다~ 3~5일 소요된다고 하네요

 

카카오 애드 핏 심사 진행을 하는 순간 블로그 포스팅 위쪽에 바로  공간이 생겨 카카오 애드 핏 광고 자리가 생겨있습니다! 

 

 

 

매체심사승인

 

 

그래서 3~5일쯤 걸리겠구나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틀 만에 문자로 매체 심사 승인되었습니다!

머지? 승인된 건가? 하고 있었습니다

 

 

 

 

애드핏카톡

 

 

카카오애드 핏으로 카톡도 와있더라고요!!  이때 승인된 거군 아!

3~5일 걸릴 줄 알았는데 진짜 빨리 승인되네 하면서 카톡 이곳저곳을 살펴봤습니다.

 

 

애드핏챗봇

애드센스랑 다르게 카톡 안에서 여러 가지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적립금 조회 , 보고서 조회 , 데일리 리포트 알림 , 카카오 고객센터 이렇게 있었어요

그중에서 가장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적립금 조회

 

적림금 조회입니다!! 애드센스는 컴퓨터로 켜서 확인 가능한데 카카오 애드 핏은 카톡으로 확인 가능한 거 같아요!

금액은 적지만 1~2원이라도 바로바로 볼 수 있으면 재미있잖아요! ㅋㅋ

밖에서 심심할 때 한 번씩보고 하면 티스토리에 더욱 정이 갈 것 같아요!

 

혹시 애드센스도 핸드폰으로 보는 방법이 있나요?? 어플은 없어졌다고 하던데 

 

 

 

애드핏 관리

그리고 티스토리 톱니바퀴 > 수익에 애드 핏 관리라는 것도 생겨 있네요!

이제  애드 핏 애드센스 다했으니 블로그랑 더욱 친해저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직 커피 한잔 사 먹을 돈도 안 모였지만 ㅠ

(아직 코드도 입력 못했어요 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승인이 이틀 만에 돼서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합니다~

여러분들 광고수익 많이 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