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슐랭가이드!/배달음식!

경주 황성점[죠스 떡볶이]

반응형
죠스 떡볶이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맛있는 죠스떡볶이를 먹으려고 배달의민족을 켰어요! 

브랜드 할인?이라고 3 천 원을 할인 쿠폰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3천 원 쿠폰을 받고 

주문을 했습니다! 

배달 어플은 자주 쿠폰을 뿌리네요 ㅎㅎ 

 

 

 

 

배민주문

세트 메뉴도 있는데 세트 메뉴에는 어묵탕? 그게 포함되어 있어서 ㅠㅠ 항상 먹으면 남기더라고요!

음료는 집에 있어서 안 했습니다 

 

주문은 보시는 거처럼  기본 떡볶이 /치즈떡볶이/ 수제 튀김 /떡 또 그! 이렇게 시켰어요

할인받은 금액은 배달비로~ 

오랜만에 배민을 시켜봤는데 네이버 페이가 있더라고요 바로 네이버 페이로 시켜봤습니다

배달은 50분 걸린다고 나와 있었고 조금 기다리니 바로 배달 오셨어요 요즘은 그냥 50분 이상은 보험?

으로 하는 것 같네요 딱 맞춰서 배달 예정하면 고객들 전화 와서 시간 다됬는데 왜 안 오냐 이럴까 봐 50 분하는 것 같아요50분 나오고 요즘은 몇 분 더 빨리 도착했습니다! 뜨더라고요! 이것도 기분이 조금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죠스 떡볶이

떡볶이 포장 깔끔한 게 어디 묻은 곳도 없고 밀봉이 아주 잘되어 있었어요 그 상어 지느러미 같은 커터로 쓱싹!

떡볶이를 기본이랑 치즈 시켰지만 기본 떡볶이는  밤이나 나중에 먹으려고요!

튀김이랑 치즈 떡볶이에 먹으니 충분했어요

 

떡볶이는 조금 매콤하고 떡이 쫀득쫀득 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떡 또 그(콘수프 맛) 이거 최소 주문 배달비 맞추려고 시켰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이것만 시켜서 먹고 싶었어요!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한번 튀겼다가 주문 들어오면 한번 더 튀기는 걸로 알고 있는데 2번 튀겨서 바삭바삭한 거 같아요!

튀김옷도 얇고 맛있었어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굳굳! 

치즈 떡볶이

죠스떡볶이처럼 한입 크기고 소스가 묵직하고 제 입맛에 딱입니다

뜯은 건 깔끔하게 다 먹었고 기본 떡볶이는 출출할 때  까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총가격은 14,000 원 

만족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글을 다쓰고 올린줄 알았는데  안올렸네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