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슐랭가이드!/배달음식!

떡참 [떡볶이 참 잘하는집] 네고왕SET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유튜브에 네고왕을 보시나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유명 유튜브 체널에서 기업은 홍보도하고 제품도 알리는 걸로 제국의 아이들 광희님이 기업에서

회장님들과 흥정을 해 이벤트 할인 등을 성사시키는 거예요. 여러 네고를 했는데 이번에는!

 

 

떡볶이 참 잘하는집 [떡참]

떡참을 네고를 했습니다 저는 사실 떡참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래서 경주에도 떡참이 있나 배민에 검색을 하니 있더라고요! (홍보는 잘되네요!)

 

 

 

오늘 배달시킨 곳은

경주 금장점 떡볶이 참 잘하는 집입니다!

 

 

네고왕 SET

배달에 민족에 떡참을 클릭하자마자 가장 위에 있는 네고왕 SET!

9,500원에 떡볶이 + 치킨 한 박스 + 치즈볼 + 쿨피스 +미트볼!

진짜 엄청 저렴하네요! 

 

10일 날부터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항상 이렇게 품절...  그래서 오픈 시간을 보니 11시 오픈이었습니다.

11일 날  그러면 점심에 먹어야겠다 해서 11시 30분에 열었는데 품절... 그래서 이거 아예 품절인 건가? 해서

리뷰를 보니 그날그날 먹은 게 리뷰로 올라 오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날인 12일 날 10시 55분에 알람을 맞춰 11시 되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근데 깜짝 놀란 게 11시 정각에 주문을 마치고 11시 1분? 2분? 바로 품절되었어요! 나오더라고요.

네고왕 이벤트를 처음 해보는데 이 정도로 강력한지 처음 알았습니다!

 

배민

 

배달에 민족 주문 일시에 11:00 바로 정각이네요 네고왕 때문에 정신없을 사장님 걱정도 됩니다ㅠ

 

주문한 건

 

네고왕 SET에  씨앗호떡볶이+대빵징어1개  4,800원

네고왕 SET에 트러플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9,800원

그냥 시킨 대빵징어 2,500원 

배달 팁 3,000원이지만 조금 거리가 더 있어서 라이더 분에게 천 원 더 드려서 4,000원

 

총 21,100원입니다! 

 

2명에서 먹을 생각이어서 대빵징어를 1개 더 추가했습니다!

 

포장
배달완료!

 

식탁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많아 식탁이 작아서 그냥 신문지 위에 깔았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왔어요 배달시간보다 빨리 오기도 하고 따뜻하게 잘 왔습니다

 

 

트러플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트러플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트러플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메뉴 나온 지 얼마 안 되었고 위에 치즈가 듬뿍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비벼서 드신다고 하니 비벼서 먹고 내용물은 미트볼 마카로니 소시지 떡 피자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한 정도? (맵기는 조절 불가입니다)

 

씨앗호떡볶이

먼가 이름이 귀엽네요 씨앗호떡 느낌 나고 뒤에 볶이 붙이니 씨앗 호 떡볶이 맛은

정말 호떡 안에 들어있는 그 맛입니다 달달하면서 씨앗 덕분에 고소한 맛이 납니다. 생각 이상으로 맛있네요!

 

치킨 1박스

치킨 한 박스와 치즈볼 2개 떡볶이집 맞나 싶을 정도로 순살로 부드럽게 아주 맛있습니다.

웬만한 치킨집보다 맛있어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기에 좋습니다!

 

배 터지게 먹었고 남긴 후 저녁에도 먹었습니다, 양도 넉넉합니다  2명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맛이 훌륭하고 주문이 많으실 건데 배달도 엄청 빠르게 오고 떡볶이 참 잘하는 집을

처음 알게 되었고 이번 이벤트로 인해서 다음에도 시켜먹을 것 같아요. 주문하면서 먹고 싶은 메뉴가 많이 보였는데

빨리 주문한다고 급해서 못 눌렀네요 ㅠ 다음에 주문할 때 시켜먹겠습니다! 

 

네고 왕 이벤트를 처음 해봤는데 왜인기 많은 줄 알겠습니다 아주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 배 터지게 먹었네요.

다음 이벤트도 기대됩니다!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