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슐랭가이드!/배달음식!

경주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 매운맛 , 신전로제떡볶이)

반응형

매운 게 땡겨서 신전 떡볶이! 배달!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문 방법은 배달의민족 어플로~!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메뉴는

치즈떡볶이 +매운맛

신전로제떡볶이 + 순한 맛

오뎅튀김(5)개  3개 (15개)

만두튀김(5개) 2개 (10개)

잡채말이 튀김(3개)

김말이 튀김(3개)

쿨피스 (자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블로그 마지막에 영수증 올려둘게요~!

 

 

신전튀김

신전떡볶이 튀김 중에 여러분들은 어떤 걸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오뎅튀김을 가장 좋아하고 그다음 만두튀김 잡채 튀김입니다!

오뎅튀김의 쫀득쫀득하면서 국물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그게 생각나서 신전을 종종 시켜먹습니다!

만두튀김은 속은 거의 비어있고 바삭바삭하니 국물을 거의 담아서 먹는 수준으로 먹어서 좋아합니다

잡채 튀김은 튀김 안에 잡채가 가득들어었어서 국물을 흡수시켜 맛있고 먹었네요

 

신전은 튀김도 엄청 맛있어요!

 

치즈떡볶이

다른 분들 사진을 보면 치즈가 덩어리로 녹아서 위에 펴져있던데 저의 지역의 치즈떡볶이는 

그 치즈 뿌려서 녹이는 건가 봐요!

그리고 매운 떡볶이 시켰는데 평소보다 엄청 맵더라고요!!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매운 거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굳!

 

 

 

로제떡볶이

신전 로제 떡볶이입니다! 먼가 보기에는 비주얼이 안 좋아 보여도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에는 떡볶이집에 로제 없는 곳이 없네요! 저는 로제보다 그냥 떡볶이나 치즈떡볶이가 더 취향에 맞는 거 같아요.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영수증

배달 팁 2,000원 해서 총!

24,500원입니다! 2명에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전채적으로 맛있게 먹었고 저의 지역은 왜 치즈를 덩어리로 이쁘게 녹여서 안주는 거지?

그것도 먹어보고 싶은데! 튀김은 여전히 맛있었고 포장도 깔끔하게 왔습니다~떡볶이도 안식고 빨리왔어요

굳 추천!  쿨피스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매운 거 먹을 때만 먹게 되네요 ㅎ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