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구매!

KUNDAL 쿤달 디퓨저 클린솝/베이비파우더/일랑일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서 6월이 되었습니다. 날도 엄청 더워서 땀도 나고 더워서 스트레스받네요.

덥다 보니 냄새도 나고 해서 구입한 건

 

KUNDAL 쿤달 디퓨저

 

 

방에 향수랑 페브리즈도 자주 뿌리고 항수도 향이 나는걸 좋아하는데요 

캔들은 먼가 위험한거 같아서 한 번도 안 써보고 

디퓨저를 살까? 하고 있었는데 유튜브 네고왕 에서 쿤달을 네고 해서 기회다 생각해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구입물건

구입한 건

 

네고 왕 세트 

디퓨저 2 구 200ml /베이비파우더 

디퓨저 2구 200ml /일랑일랑 

옷장 방향제 20g 4구 /일랑일랑 

 

네고왕 디퓨저

디퓨저 실버 에디션 200ml 2구 /클린솝

 

디퓨저 200ml 총 6개

옷장 방향제 4개 

많이 구입했네요!

 

쿤달공지

 

네고왕 인기로 주문량이 많아 배송이 늦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하는 기회인데  배송이 느리다고 하는 분이 있으려나요?

그리고 늦는다고 연락도 왔었고요! 

6일?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늦었다고 생각도 안 드네요 ㅎㅎ 

 

배송완료

 

주문할 때는 이렇게 많은 줄 몰랐는데 큰 박스로 택배가 왔어요! 

아주 안전하게 뽁뽁이로 감싸서 왔어요!

 

실버 에디션은 봉인실로 되어있습니다  아주 깔끔한 포장입니다

 

 

실버

 

실버 에디션 봉인실! 

 

포장

디퓨저 박스 안에는 

디퓨저 2개랑 스틱 5개가 들어있습니다! 

 

실버 기본

실버는 정말 거울처럼 다 반사됩니다 고급스러운 실버 느낌입니다!  실버 실물이 엄청 이뻐서

다음 구입 때 골드로도 구입하고 싶네요!

기본도 깔끔하고 살짝 내용물이 살짝 보이는 투명한 느낌입니다.

 

 

01
확대화면 실버 기본
밀봉

뚜껑을 열면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저걸 뽑고 

 

봉인되어있는 의외로 길더라고요 

 

뚜껑을 다시 닫으니 찰랑찰랑 거리는 용액? 이 보여요

일랑일랑 향 엄청 좋네요! 만족합니다!

 

스틱

스틱 2개를 꼽았습니다!   (이후에 3개 꼽았어요!)

빨리 향이 퍼지게 하려면 꼽았다가 반대로 꼽으면 된다는데 그냥 해도 충분한 거 같습니다!

 

 

01
옷장방향제 4개

옷장 방향제 일랑일랑입니다! 의외로 박스가 커요!

 

01
옷장방향제

이것도 일랑일랑 향인데 처음에 비닐만 뜯는 건지 모르고.....

비닐을 벗기고 안에 종이포장까지 뜯었습니다... 걸 수 있게 고리까지 다 있어요!

차에 써도 좋을 것 같고 만능입니다! 

 

 

 

 

총평

 

디퓨저 일랑일랑은 완전 대만족입니다!  방에 향기가 가득하네요.

아직 베이비파우더향 클린솝은 사용 전이지만  일랑일랑을 대만족 해서 벌서 기대가 됩니다.

옷장 방향제는 이름이 옷장 방향제라 옷장 전용인가 했는데 그냥 만능입니다!

 

주문량이 엄청 많았을 건데 별로 늦지도 않고 연락도 따로 오고 공지도 쓰고  좋아요

서비스 마인드 가 너무 좋고 홈페이지에 여러 가지 향이 있는데 도전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총가격은

디퓨저 실버 에디션 200ml  2개

기본 200ml 4개 옷장 방향제 4개 

해서 총가격은!

 

40,400원입니다!!!

배송비도 없어요! 

대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