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구매!

2월 운동결산 / 애플워치 se44mm 3달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2월 잘 마무리하셨나요? ㅎㅎ

전 이룬것도 없는데 ㅠ 정말 너무 빠른 것 같아요  그나마 꾸준하게 한 게 운동이라 

2월 한달을 마무리하며 운동 결산을 하고! 애플 워치 3달 사용 간단한 후기?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워치 피트니스

피트니스

 

먼가 이렇게 보니 이쁘네요~ 가득가득 

바깥쪽부터 움직이기 / 운동하기 /일어서기입니다! 750kcal 설정으로 했어요

평소 운동은 헬스랑 산책 하고 있어요!

 

 

애플워치 운동 요약!

 

이 기능은 처음봐요! 

이번 달 31시간 37분 운동했네요 애플 워치 안 끼고 운동하거나 운동 안 누르고 운동한 적이 좀 있었는데 ㅠ

3월에는 딱딱 키고 운동해야겠어요 하루 평균 1시간 12분 운동!  헬스장 안 가는 날도 산책으로 칼로리를 태웠어요!

 

2월 도전 목표

2월 도전 목표도  달성해서 배지도 받았어요 애플워치 구매한 후부 터 이런 배지를 하나하나 달성하는 맛으로

동기부여가 되는것같아요. 조금만 하면 배지 달성이다! 하면서요ㅋㅋ

 

 

애플워치SE 44MM

 

애플 워치 SE 44mm gps 실버! 

40mm는 너무 작아요 남성분은 44 추천합니다!

12월에 구입한 애플 워치 아주 잘 쓰고 있어요~ 배경은 달력이랑 날씨

실용적인 걸로 했어요 원래는 그냥 시간만 나오는 걸로 했다가 애플 워치 본전 뽑아야죠!

 

 

 

애플워치

 

처음에는 7 살까 하다가 다른 분들 후기와 se 사면 후회 안 한다고 많은 분들의 조언을 받고! 구입했습니다.

애플 공홈에서 자신만의 스타일 만들기로 기본 줄은 버리고 실버 밀레 니즈 루프로 해서 구입했어요!

애플 워치 쓰시는분들은 밀레니즈 루프 필수! 다른 밴드 구입해서 써봐도 다시 밀레니즈 루프로 돌아왔어요.

 

 

애플워치 쓰면서 가장 좋았던 거

 

1. 카카오톡이랑 다른 알람들 (전화, 문자, 티스토리)등 핸드폰 무음으로 해놔도 바로바로 확인 가능하고 간단한 답장 정도는 바로 할 수 있는 거!

 

2. 피트니스! 운동한다고 안 켜도 조금 걷고 있으면  운동 중 이신가요? 바로바로 뜨고 

조금 쉬면 운동 이 끝나셨나요 잠시 맘 춤 바로바로 묻는 게  편해요(조금 아쉬운 건 걷는 거 말고 헬스는 자동으로 안 떠요 ㅠ)

 

3. 손 씻기 요즘같이 코로나면 위생이 아주 중요한데  손 씻으면 바로 감지해서 30초 타이머 멈추면 시간이 멈춰요! 손 씻는 재미있다고 해야 하나? 아주 좋아요!

 

다른 기능들도 많이 있는데 자주 처음 처음 구입 한 달만 여러 가지 쓰고 평소에 쓰는 건 이 정도?? 쓰고 카메라 리모컨 기능 가끔 쓰고 나머지는 안 써요~ 다른 분들은 QR코드 찍을 때도 쓴다는데 아무리 해도 핸드폰이 더 편해서  전 핸드폰으로 만 QR 찍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애플 워치 사는 거 추천드려요! 돈이 넉넉하면 당연히 아무거나 사셔도 상관없지만 

가성비로 se사면 후회는 안 하는 거 같아요 맥박? 구매하고 1달만 신경 쓰고 나머지는 별로 관심 없네요

방수는 샤워하면서 그냥 끼면서 샤워해요~비누거품 등 그냥 아무 신경 안 쓰고 다른 분들 보니까 수영하면서도 그냥 착용하더라고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애플 워치 수명 다하면 바로 살 의향 있어요!

 

그리고 밀레 니즈 루프 필수! 진짜 너무 편해요 그냥 자석으로 착 감기고 강추 

다른 거 필요 없이 이거 하나면 될 거 같아요! 

 

아이폰이면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