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구매!

엑셀공부 ! 책 [최강실무 엑셀왕]

반응형

 

최강실무 엑셀 왕



엑셀 요즘은 회사원뿐만 아니라 집에서 가계부 등 거의 필수로 알아야 할 프로그램 이죠

하지만 요즘 사람답지 않게 저는 엑셀을 못합니다.

 

그래서 항상 공부해야지 공부해야지 생각하다가 더 이상 늦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천천히 찾아서 공부해도 되지만 나태한 자기 자신을 알기에 저는 서점으로 갔어요

책을 사면 본전은 뽑아야지! 하면서  조금씩 공부할 것 같아서요 ㅎㅎ

 

서점에서 자기 계발 쪽에서 여러 가지 액셀 책을 보는데 너무 공부하는 거 같지 않고 조금 읽어보니 완전 초보도

배울 수 있고 진짜 실무만 알려주는 책인 것 같아 이 책을 선택했습니다. 

 

엑셀책

 

금액은 22,000원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맞이 해주는 엑셀 책을 구매한 것만으로 벌서 엑셀 왕이 된 것만 같았어요.

 

특별 부록에 인생역전 엑셀 로또 추적기! 소소한 재미도 넣어 두셨네요ㅎㅎ 

 

 

책뒷면

 

급하게 공부하는 저는 이런 실무적인 책이 필요했습니다!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하나하나씩 공부하면서 다른 사람이 엑셀 할 줄 알아? 물어보면 할 줄 안다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공부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책 저자 분이 따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서식 코드

카페에 36가지 서식! 을 사용할 수 있는 코드!  카페 들어가서 한번 해본다고 사진 찍기도 전에 급하게 찢어 어렸어요 ㅠ

카페에 들어가니 책 인증샷과 서식 다른 분들도 있었고 가장 좋은 게 있었어요!

 

엑셀에 대해서 모르는 거나 궁금한 거 등 그냥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었어요. 

정말 대답해주시나? 해서 책 인증에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답장도 해주시고. 막히는 게 있으면 물어볼 수 있는

든든한 분들이 있으니 공부할 마음이 불타올라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도전!!

여러분들은 엑셀 잘하시나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