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기장!

포켓 CU 어플 상품찾기 포켓몬빵 재고 리뷰

반응형

포켓CU

포켓 CU 상품 찾기 리뷰

 

포켓몬빵이 요즘 편의점에서 사는 건 정말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중고거래에서는 편의점 가격이 1,500원인데 5,000천 원으로 판매하고 이건 머 할 말을 잊게 만드네요 

편의점 납품 차량을 따라다녀 바로바로 사는 분들도 있다고 하고 그래서

 

저는 스티커 모아볼 생각은 안 하는데 옛 추억으로 빵이나 한번 먹자 해서 알아보니 포켓 CU나 세븐일레븐 어플이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근처에 많은 편의점 CU  포켓 CU 어플을 다운 받았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구입할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포켓CU

 

어플 다운받고 왼쪽 중앙에 있는 상품 찾기를 눌러 상품을 찾아보겠습니다!

 

 

추억의 띠부띠부씰 포켓몬 빵4종

 

이달의 HOT 이슈 상품에 보니 1번째는 자가진단키트 소분용 1입이었고 2번째가 포켓몬 빵이었습니다.

단골 점포등록 이나 밑에 지역.점포명 찾기로 필요한 제품을 찾아 볼수 있습니다.

 

단골점포 해놓은 곳에 포켓몬빵 재고 [1개 남음] 이러 적혀 있네요

 

빨간 글씨로 현재 보시는 재고는 실제 점포 재고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적혀있네요

 

 

1개 남아 있다고 하니 일단 가볼까요?

 

편의점을 들어가서 빵 코너에서 찾아보니 안 보입니다. 그래서

포켓 CU에 재고 1개 남아 있다는데 혹시 포켓몬 빵 없나요?

여쭤보니 없다고 하시네요 ㅎㅎ  헛걸음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근처 포켓몬 빵 재고를 볼까요?

 

일단 지역. 점포명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재고 남음

 

지역을 찾아보니 거의 0개 남아있고  2개 남은 곳도 있고 1개 도 있고 있습니다. 그래서

눌러봤습니다  클릭하면 그 점포의 리뷰도 볼 수 있어서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편의점 리뷰

 

눌러보니 사람들의 점포 리뷰들이 보이네요  다른 분들 화가 많이 나있으시네요.

당연하게 화가 날 것 같습니다. 그냥 편의점 돌아다닌 것도 아니고

공식 어플을 이용해 재고가 남아 있어서 방문한 건데 헛걸음만 하신 거니까요 

점포 리뷰 전체보기를 보니 많은 리뷰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리뷰들도 재고 있어서 왔는데 없다 였습니다.

 

2번째 리뷰처럼 물건 빼돌리는 거 아닌지 의심이 들만합니다 다른 점포들은 0개 

가끔 잘못 표기로  0개지만 1개로 표시되는 점포 가 있죠 

 

그런데 항상 2개~4개 남아있는 점포 이건 그냥 손님 유인용 인지 아니면 빼 두었다가

아는지인 분들 주는 건지 저는 충분히 의심할만하다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포켓 CU어플은 분명 장점이 많이 있는 건 맞습니다. 적립과 구독 쿠폰 와인 알아보기 예약 등등

꿀 같은 기능들이 많은 건 사실입니다. 그런데 위 내용처럼 상품 찾기 기능 상품 찾기 기능이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잘 팔려서 반영이 잘 안 되는 상품을 이달의 HOT 이슈 상품으로 어플로 재고 파악을 할 수 있게 만들고 아쉽습니다.

 

CU어플을 처음 이용하시는 저포함 다른 분 들도 많은 혜택이 있는 어플을 첫 이용으로 단편 적인 면만 보고 안좋은 이미지만 쌓여 대책이 필요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