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기장!

미니언즈 구운계란 / 메가 바베큐 마쉬멜로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GS편의점을 가니 처음 보는 신기한 계란 포장지가 있어서 봤는데 

 

미니언즈 구운계란

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아니 계란이랑 미니언즈랑?? 신기해서 봤는데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귀여운 거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미니언즈 구운계란

 

포장지가 그냥 흔한 반숙란/구운란처럼 어두운 색이 아니라 미니언처럼 노란색이라 편의점에서

눈에 바로 보입니다! 

계란 케이스 랜덤 증정? 미니언 얼굴들이 다른 거 같아요!

 

미니언 케이스

 

랜덤 증정???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봤지만 옆으로 그냥 보면 투명한 필름에 미니언 케이스가 있어서

그냥 가지고 싶은 미니언을 보고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러면 랜덤 증정이라는 문구의 의미가 있나요??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비닐포장은 완전 밀봉으로 잘 되어있었어요. 의외로 퀄리티가 괜찮네요!! 깔끔합니다!

귀여워요 ㅎㅎ

 

미니언 계란

구성품은 구운 계란 2개 미니언 계란 케이스 1개 소금

이렇게 있습니다 

 

가격은 4,900원  계란만 구입했다고 생각하면 비싸죠 케이스를 구입했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케이스 내부를 볼까요? 열어보니 페트병 뚜껑처럼 뱅뱅 돌리는 게 아니고 그냥 조금 돌려서 꺼내는 방식입니다

같이 있던 계란을 넣어보니 크기는 더 큰 계란도 넣어도 괜찮겠어요 

그런데 계란만 하나 달랑 가지고 갈 일이 있으려나?.. ㅎㅎ 집에 인테리어용으로 놔둬야겠어요.

귀여우니 합격

 

맛은 쫄깃한 식감의 구운 계란이었습니다! 

 

 

 

메가바베큐 마쉬멜로우

 

이건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했어요! 음료 하나 마시러 들어왔는데

엄청 큰 마쉬멜로우가 있어서 유튜브 보면서 마쉬멜로우 구워 먹는 영상을 몇 번 봤더니 바로 구입하고 싶어서 충동 구입! 했어요!

 

구입하고 며칠 있다가 구워 먹는 거라 ㅠㅠ 가격이 좀 나가는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마쉬멜로우!

찍고 난 후 봤어야 하는데 초점이...ㅠ 이런..

나무젓가락에 바로 꼽아서 구워 먹어보겠습니다!!

 

구운 마쉬멜로우

 

가스레인지에 굽는데 요즘 가스레인지는.. 불을 키고 위에 머가 없으니 자동으로 불이 꺼져버리더라고요.!ㅠ

 

2번째 구워본 사진입니다 첫 번째는 너무 잘 타버려서 2번째는 잘 돌려가면서 윗면도 굽고

유튜브 영상처럼 구운면을 위로 쏙 빼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굽고 반복했어요!

 

평가

 

영상으로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아주 큰 마쉬멜로우를 구입했지만 저의 입맛에는 너무 달아 과자나 같이 먹어야 맛있을 것 같아요! 생으로 구워서 2개 먹었어요! 그래도 재미는 있네요 ㅋㅋ  2번 마쉬멜로우는 없습니다.

영상에서는 너무 쉽게 골고루 잘 굽던데! 남은 마쉬멜로우로 도전해봐야겠어요! 

 

남은 마쉬멜로우

2개 먹고 남은 마쉬멜로우입니다! 봉인! 주말에 생각나면 다시 먹어야겠어요 ㅋㅋ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