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슐랭가이드!/카페.디저트~

텐퍼센트 % 커피 [돌체라떼]

반응형

오늘은 텐퍼센트 커피! 

 

돌체라떼

 

제가 자주는 아니지만 지나가면서 가끔 들려 커피를 먹는 텐퍼센트! 

오늘도 지나면서 커피 한잔 해야겠다 하면서 주문을 하고 블로그에 올려야지! 하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오늘 간 곳은 경주 황성동에 있는 텐퍼센트입니다!

 

 

텐 퍼센트 정면

 

텐퍼센트 매장 정면입니다.

텐퍼센트 매장은 다 똑같은 거 같아요 옆 벽에도 유리로 돼 있어서 좋았어요!

앞에는 가게 안으로 안 들어가고 테이크아웃 바로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네요

외관 상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가게앞 메뉴판

이쁜 메뉴판도 있네요.

메뉴가 추가되거나 없어질 때는 이런 메뉴판은 어떻게 하나요?? 궁금!

가게앞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돌체라떼 플러스! 6,800원입니다

사이즈는 기본과 플러스 2개 있네요 

매장

 

매장 안에서 먹을 자리는 지금 보이는 카운터 앞쪽 좌석 안쪽!

카운터 바로 앞은 주문하면서 다른 손님들 기다리는 자리?처럼 쓰이더라고요.

(저 자리에 앉아서 먹는 분이 있으시려나?)

 

그리고 카페 앞에 커피 원두 찌꺼기를 주시네요 인터넷에 보니 쓰이는 곳이 많이 있더라고요!

아니면 바로 쓰레기로 버려야 하니 카페 입장에서도 좋고 필요한 분 쓸 수 있고 좋아요!

 

 

테이블 좌석

안쪽 테이블 좌석 이렇게 있습니다.

그리고 가게 안에는 화장실은 안 보이네요.  밖에 있나? 아니면 직원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좌석 밑에마다 콘센트가 있네요! 카페 오래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노트북, 핸드폰 충전??  그리고 안에서 드시는 손님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돌체라떼

돌체라떼 플러스 6,800원입니다.

처음 받고 사이즈가 엄청!!! 크더라고요  플러스로 처음 시켜봤는데 엄청 커서 좋았어요!

직원분이 어떻게 만드시는지 바로 보이고 먼가 신뢰됩니다.

 

맛은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돌체라떼 먹은 거 중에서 가장 달았어요.  다른 분들은 너무 달다고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 깔끔하고 좋아요 가격도 양호!

그리고 쿠키랑 다른 여러 가지 팔고  만드시는 것도 보여서 좋아요

다음에도 갈 거 같아요~

간단하게 작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