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슐랭가이드!/맛있는 집! 맛집

경주 동천동 닭곰탕 닭요리 전문점 [닭삼백]

반응형

 

 

경주 닭삼백 

 

 

닭삼백 입구

저녁 먹으러 경주 동천동에 있는 닭삼백에 왔어요.

입구 글씨가 잘나오게 찍고 싶었는데 커피랑 음식점이랑 같이 운영하고 있으시더라고요.

 

 

 

닭삼백 커피

닭삼백에서 밥 먹고 커피도 먹을 수 있네요 ㅎㅎ 

 

QR체크

들어오면 입구에 바로 QR체크하거나 잘 안찍어지면 직원분에게 보여주시면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물 셀프

물은 셀프였고 주방은 오픈? 형식 유리로 안쪽 음식 만드는 걸 볼 수 있었어요 

메뉴 판을 찍고 싶었는데 벽걸이 메뉴판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기본반찬

닭삼백 기본 반찬이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은 없지만 
깍두기 어묵 김치 따로 반찬으로도 팔고 있더라고요
깍두기 하고 어묵볶음 맛있었습니다. 팔고 있는 거지만 셀프로 가지고 와서 먹어도 되고

직원분에게 부탁할 수도 있었습니다.

 

 

김치 고기 만두

메뉴에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있는데  머시킬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반반도 가능하다고

해서 고기 김치 반반 해서 시켰습니다

 

 

닭도리탕

닭곰탕을 잘하는 집이라고 했는데 예전에 한번 먹어봐서 오늘은 1인 닭볶음탕 시켜봤습니다

3명에서 갔는데 1인 닭볶음탕이라 1인당 한 뚝배기씩 주시더라고요 요즘 시국에 깔끔하니 좋았어요 

좀 걸쭉한 스타일?? 점도가 좀 있는 스타일입니다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닭삼백 안 커피

깔끔하게 밥 먹고 밖에서도 주문할 수 있고 안에서도 주문할 수 있네요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있고 자리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반응형